Intro

 

 설 연휴 잘들 보내고 계신지요? 모두들 쉬고는 계시는지..

 어찌된 영문인지 저희 가족들은 연휴에도 모두 바쁘네요 ㅠㅠ

 부모님은 두분다 노안수술을 하셔서 휴식을 취하는 상태구요.

 여자친구도 간호사다 보니 연휴 할것 없이 일을 하고 있답니다.

 저 역시도 사업때문에 사업장에 나와있는 상태구요 ㅎㅎ

 그래도 연휴하면 좋은게! 명절선물 아니겠습니까?

 이번 연휴에는 여자친구 병원에서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핸드크림도 나왔더군요!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가 향이 좋아 바디용품, 향수 이것저것 할 것 없이 많이 나오잖아요?

 여자분들이 매우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 베스트셀러 제품이더라구요!

 

 

 

쨔쟌, 물건 보실까요?

 

 

개봉 전입니다 ㅎㅎ 상자도 예뻐요 ㅎㅎ 난 왜 라코스떼가 생각나지-_-? ㅎㅎ

 

 

 

 

짜잔!! 열면 이렇게 꽉차게 포장 되어있어요 ㅎㅎ 근데 사진이 커서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핸드크림이 무지 커보인다는...

 

 

 

 

 

 

그러나!!!!!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랍니다 ㅎㅎ 휴대용으로 너무 편리할 것 같아요!!

 

 

 

 

 

자! 손등에 발라 보았습니다. 화이트머스크 향기가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옆에서 사람들도 향기 좋다고 난리네요..ㅎㅎ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향이 애기냄새라는 분들도 계시구.. 저는 애기냄새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향수도 사볼까..안돼 카드값 ㅠㅠ

 

 

 

 

 

 

어때요? 손이 좀 뽀송뽀송 해졌나요? ㅎㅎ

곱다 손아 ㅎㅎ

 

 

 

 

End,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핸드크림 19700원/100ml

 더바디샵 세일기간에 구매하시면 더욱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십니다!

 알뜰하게 구매해 보아요 ㅎㅎ

 

 

 

Posted by Brave Dav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