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의 자존심, 위즐 바닐라 피칸 맛!

 

 

 

오늘 저녁에 가족들과 봉추 찜닭가서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중 사이즈로 주문해서 부모님, 여자친구 그리고 저 이렇게 셋이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게 식사를 하고 나니 아버지가 하시는 말씀..."같이 위즐이나 할래? ㅋㅋㅋ" 저희 가족 모두 너무 재밌어했습니다. 미리 준비하셨다면서 집에서 우리 함께 즐겁게 아이스크림 먹자!  그렇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참 ...재밌으십니다. ㅋㅋㅋ 저희 가족이 모두 참 사랑이 많습니다. 특히 친가 쪽이 사랑이 넘칩니다. ^^

 

 

 

 

롯데에서 야심차게 내밀고 있는 위즐 바닐라 피칸...보시다시피 소금이 좀 들어있습니다. 소금이 있으면 설탕만 있을 때보다 더 단맛이 나는 거 아시죠? 근데 재밌는 건 트랜스 지방이 0...이라고 하는데...믿어도 되는 건지...쩝...

그나저나 여러분들은 바닐라향...바닐라맛...좋아하시나요?

 

 

 

 

우유가 8% 밖에 안됩니다....피칸시럽이 8%....아몬드가 1.4% 결국 나머지는 뭔가요....궁금하네요...물인가요. ㅋㅋㅋ 그래도 다행인 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HACCP을 통과했답니다. 요새 저게 통과하는 게 어렵다는데...대기업 제품은 잘만 통과하더군요. 트랜스지방이 0이면 그냥 통과하나...ㅋㅋㅋ

 

 

 

 

저는 아이스크림을 먹을 땐 늘, 꼭 유통기한을 확인합니다. 13년 11월 28일에 제조했습니다. 저는 오늘 제조한 지 3달된 아이스크림을 먹는 겁니다. ㅋㅋㅋ 죽지않아. 위즐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 번에는 위즐의 또 다른 맛을 탐해보겠습니다!

 

 

 

 

 

 

Posted by Brave David
,